닫기
Q |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
A |
회원로그인을 하신 후 '회원탈퇴' 메뉴에서 탈퇴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시 고객님게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이 삭제됩니다. |
|
Q | [취소/환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
A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
|
Q | [취소/환불] 주문취소/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 |
A |
1. 반품/교환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2.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소비자 시안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7. 상품 택이 훼손되거나 라벨이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께서 배송료(왕복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
|
Q | [취소/환불]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 |
A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불가피 하게 고객께서 배송료(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위 경우는 본인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왕복비) |
|
Q | [취소/환불]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 |
A |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Q |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A |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을 누르시고 회원정보변경에서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단,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특히,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 | [회원정보]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
A |
상품별 회원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에 가입하시면 각종 이벤트, 경품제공, 공동구매 등의 각종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
Q | [회원정보] 신규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
A |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사이트 상단의 [회원가입]메뉴에서 기본적인 회원정보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기재하신 모든 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되며,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어느 누구도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열람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