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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취소/환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
A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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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취소/환불] 주문취소/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언제인가요? | |
A |
1. 반품/교환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2.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소비자 시안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7. 상품 택이 훼손되거나 라벨이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께서 배송료(왕복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카드승인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 소요기간 : 반품확인 후 3일 이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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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취소/환불] 주문취소는 가능하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는? | |
A |
고객의 취향 또는 단순변심에 의해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불가피 하게 고객께서 배송료(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위 경우는 본인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왕복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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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취소/환불]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는? | |
A |
주문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배송된 상품이 파손 또는 손상되었거나 불량 제품인 경우,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